약초박사 마가목피 : 한의학 박사가 추천하는 기관지 건강에 좋은 국내산 마가목!


약초박사 마가목피 : 한의학 박사가 추천하는 기관지 건강에 좋은 국내산 마가목!

안녕하세용ㅎㅎ 오늘은 약초박사의 마가목피(정공피)를 리뷰해볼게요! 국내산 충북 제천에서 난 마가목이구용 약초박사 스토어에 들어가면 요런 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2대째 한의원을 운영한다면 확실히 실력이 좋으실 것 같죠?! 배송은 이렇게 왔구용 200g인데 가벼워서 많은 양이 왔어요!! 28일에 주문했는데 바로 29일에 포장한 신선한 제품이 왔습니당ㅎㅎ 뒤에는 아무것도 안써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 보통 어떻게든 더 설명을 써놓는데 자신이 있는 느낌이네용 제가 설명 드려볼게요! 풀 중의 최고가 인삼이라면 나무 중 최고가 마가목이라고 불릴 정도로 귀한 약초구용 폴라보노이드, 글리코사이드, 비타민c 등 영양이 가득가득 들어있답니당 요렇게 생겼구용 딱 열자마자 나무향이 향긋하게 올라네용 요 마가목피로 마가목차로 마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용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구용 마가막피 20g 정도를 흐르는 물에 씻어준 다음 물 2L를 넣고 끓여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이고 30분 정도 더 끓여서...


#국내산마가목 #기관지약초 #기관지에좋은차 #마가목 #마가목약초 #마가목열매 #마가목피 #마가목효능 #약초박사마가목

원문링크 : 약초박사 마가목피 : 한의학 박사가 추천하는 기관지 건강에 좋은 국내산 마가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