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고 그저 그랬던 부산 맛집 백화 양곱창 (주인 계산 착오로 돈 더 낸 후기)


비싸고 그저 그랬던 부산 맛집 백화 양곱창 (주인 계산 착오로 돈 더 낸 후기)

부산에 올 때마다 새로운 유명 맛집들에 도전하는데요, 이번에는 남포동 자갈치시장 근처에 있는 부산 맛집 백화 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 양이 많다고 해서 참 기대했는데요... 결론적으론 비싸고 그냥 평범했던 부산 맛집이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 맛집 백화 양곱창은 자갈치 역 6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지하철 자갈치 역에서 내려서 6번 출구로 나와 조금 걸어가면 바로 백화 양곱창이 보여요. 골목에 위치해 있고 겉 건물이 약간 컨테이너박스? 처럼생겼는데 간판이 정말 튀니 한 번에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들어가면 이런 느낌이에요. 백화양곱창이라는 타이틀 아래 1호부터 10 몇 호까지 구역을 나눠서 장사하고 있어요. 특이해요 ㅎㅎ 입구에 들어가면 안내 완장을 차신 분이 먼저 단골집이 있는지 물어보고 없다고 하면 손님을 데리고 조금 한산한 집으로 안내해 줘요. 제가 볼 땐 다 같은 곱창과 양념 시스템이라 그렇게 진행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매...


#남포동맛집 #부산여행 #부산맛집후기 #부산맛집추천 #부산맛집 #부산남포동맛집 #부산관광 #백화양곱창 #내돈내산 #자갈치시장

원문링크 : 비싸고 그저 그랬던 부산 맛집 백화 양곱창 (주인 계산 착오로 돈 더 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