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혼자모로코 여행c쉐프샤우엔] 현지 사진작가가 알려준사진 스팟정리(긴글주의. 사진많음주의)


[여자혼자모로코 여행c쉐프샤우엔] 현지 사진작가가 알려준사진 스팟정리(긴글주의. 사진많음주의)

쉐프샤우엔은 스머프 마을으로 유명하고 슬픈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동화같은 동네이다. 이런곳을 그냥 스쳐지나가기엔 너무 아까워!!!! 사하라사막에 화장 안하고 가서 얼마나 많은 사진들을 날렸씀??? 요번엔 사진에 진심이기로 함!역시 남는건 사진뿐이 없음 나는 점점 늙고 있고 좀이라도 어렸을때 사진 찍어야 해!!! 그래서 사진작가님께 스냅사진을 찍었다 가격은 2시간에 23불 정도 했던거 같다. 작가는 airbnb 에어비앤비 에서 구했음.<-추천!! 진짜 많은 작가들이 있음 포트폴리오 보고 원하는 스타일의 현지 작가를 만날수있음 나는 20대 초반 되어보이는 어린작가분이 해주셨는데 우리나라처럼 다리길이 교정을 해주거나 얼굴을 뽀샵해주는거나 그렇진않지만 생각보다는 사진 이쁘게 찍어주고 사진톤 보정까지만 해주는거 같음. 요정도? (화장과 머리 꼭하고 가야함!!!) 내가 요구한것은 자연스러울것! 그리고 사진 많이 찍으면 내가 선택하기 어려우니깐 스팟당 3장씩 맘에 드는 사진 찍어주기 사진은 무스히...


#모로코 #할머니의 #주의점 #오렌지쥬스 #여행하기 #여자혼자 #약국 #알라딘 #스페인모스크 #쉐프샤우엔 #사진작가 #사진스팟 #현지인

원문링크 : [여자혼자모로코 여행c쉐프샤우엔] 현지 사진작가가 알려준사진 스팟정리(긴글주의. 사진많음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