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한식 솔솥 익선점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 생각날 때 방문하는 찐 맛집!


익선동 한식 솔솥 익선점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 생각날 때 방문하는 찐 맛집!

일주일 전에는 분명 방콕이였는데 오늘은 사람이 정말 많던 금요일밤의 익선동! 다른 분들은 여행 다녀오면 어떤지 모르겠지만 크게 막 먹고 싶은 한식은 없지만 든든하게 한식으로 먹고 식단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편이다! 따뜻하다 못해 덥던 방콕이였는데 서울은 이제 정말 겨울이 성큼 다가와버렸다 겨울아~ 제발 많이 춥지 말아다오!! 종로3가는 자주 스쳐지나가는데 익성동 저녁을 즐겨본적이 없어서 사람들이 여기저기 너무 많아서 친구랑 나랑 둘다 깜짝 놀랐다 ㅎㅎㅎ 여행 다녀와서 친구랑 나랑 둘다 든든한 한끼가 생각나서 익선동 한식 솔솥 방문!! 일단 웨이팅 걸어 놓고 기다리는 동안 골목골목 구경도 했다 ㅎㅎ 딱 저녁 시간때라 대기만 약 40분하고 드디어 우리 차례가 되어서 들어갈 수 있었다 솔솥 익선점의 경우 익선동의 좁은 한옥이 몰려 있는 곳보다 좀 더 위쪽에 넓은 골목쪽이라 북적이는 편은 아니여서 덜 답답해서 좋쥬~ 지나가면서 엇! 여기도 솔솥이 생겼네~ 했는데 드디어 먹으러 방문!!...


#솔솥 #솔솥익선점 #익선동맛집 #익선동솥밥 #익선동식사 #익선동저녁 #익선동점심 #익선동한식 #종로3가맛집

원문링크 : 익선동 한식 솔솥 익선점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 생각날 때 방문하는 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