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재택근무 종합 컨설팅 기업모집 안내 (일산노무사, 장항동노무사)


2023년 재택근무 종합 컨설팅 기업모집 안내 (일산노무사, 장항동노무사)

고용노동부는 근로자가 출퇴근 부담을 줄이고, 시간, 비용을 절약하여 일, 생활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는 "재택근무 등 유연근무 활용을 위한 적극 지원"을 위하여 2023년도 재택근무 종합 컨설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고용노동부 컨설팅 지원 사업 중 하나인 '재택근무 종합 컨설팅'과 관련한 소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생활시간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근로자의 평일 출퇴근 시간은 평균 1시간 16분이고, 수도권은 무려 1시간 30분이 소요(2019년 통계청 조사자료)된다고 합니다. 저는 다행히도 출퇴근 시간을 합해도 40~50분 정도이지만,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을 보면 사실 1시간 30분이 아니라 2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이에 고용노동부는 재택근무를 도입하고 싶어도 경험이 없어 망설이고 있는 중소 및 중견기업에 대하여 공개모집을 통해 무료 컨설팅을 제공(...


#간접노무비지원 #정발산동노무사 #재택근무종합컨설팅지원 #장항동노무사 #일산노무사 #인프라구축비지원 #유연근무제지원금 #유연근무제 #백석동노무사 #마두동노무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시노무사 #고용노동부지원사업 #고용노동부지원금 #고양시노무사 #파주시노무사

원문링크 : 2023년 재택근무 종합 컨설팅 기업모집 안내 (일산노무사, 장항동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