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노무관리] 휴일대체는 어떻게 해야할까?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


[핵심노무관리] 휴일대체는 어떻게 해야할까?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지난 주 핵심노무관리 기사자료로, 회사의 인사담당자까지도 헷갈려하는 주휴일의 대체, 공휴일 대체, 그리고 대체공휴일에 대한 부분을 설명드리렸는데요. [‘대체 공휴일’...알고 보면 허점 투성이] 휴일과 공휴일 대체 제도의 모호함 - 일요서울i [일요서울] 지난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그리고, 10월 9일까지 연이은 휴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중소기업에서는 급한 일을 하기 어렵고, 휴일근로로 인한 인건비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www.ilyoseoul.co.kr 사실 이 내용은 지난 달, 저희 블로그에도 거의 비슷한 내용으로 소개해드렸던 내용인데, 아직도 많이 관련 내용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기사자료까지 작성해본 내용이기도 합니다. 헷갈리는 휴일대체와 대체공휴일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


#고양고용노동지청 #휴일근로수당 #화정역노무사 #파주노무사 #주휴일대체 #임시공휴일 #일산노무사 #대체공휴일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노무사 #공휴일대체합의서 #공휴일대체근로자대표 #공휴일대체 #고양시노무사 #고양노무사 #휴일대체

원문링크 : [핵심노무관리] 휴일대체는 어떻게 해야할까?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