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아이슬란드 여름 자유여행 액티비티 투어 리스트 10 간단후기 (가이드투아이슬란드)


북유럽 아이슬란드 여름 자유여행 액티비티 투어 리스트 10 간단후기 (가이드투아이슬란드)

3주가 조금 넘는 아이슬란드 여름여행에서 했던 액티비티 투어를 하나하나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리스트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한국 인천공항에서 헬싱키까지 약 12시간, 헬싱키에서 아이슬란드까지 약 3시간이 걸리는 대장정의 비행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아이슬란드는 여름 성수기라 여행 비용도 많이 드는 편이라, 한국인 분들이 오랜 기간 여행하기로는 흔치 않는 여행지이긴 한데요_ 제이의 버킷리스트였던 만큼 저희도 오랫동안 차근차근 준비해서 (정보도, 여행 비용도) 다녀오게 되었어요. 아이슬란드는 다른 여행지에 비해 조금 특별한 곳은 맞아요. 패키지가 아니라면, 준비없이 갈 수 없는 곳이거든요. 보통 여행지와는 다른 옷차림, 렌터카 여행을 위한 준비, 여행루트와 아이슬란드에서만 할 수 있는 액티비티 계획까지... 그래서 제가 일단 한 번 다녀오고 적어보는 리스트. 이 외에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액티비티는 따로 모아 볼게요! 아이슬란드 특파원이 된 마음으로 앞으로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움을 알려보겠습...


#Erin쌤 #아이슬란드투어 #아이슬란드여행투어 #아이슬란드여행준비 #아이슬란드여행정보 #아이슬란드여행 #아이슬란드여름여행 #아이슬란드명소 #아이슬란드렌트카여행 #아이슬란드 #북유럽여행 #북유럽 #가이드투아이슬란드 #여행작가

원문링크 : 북유럽 아이슬란드 여름 자유여행 액티비티 투어 리스트 10 간단후기 (가이드투아이슬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