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자수는 늘었는데, 블로그 구독자수가 늘지 않아요. 블로그 서로이웃 숫자 중요한가요? (Erin쌤 블로그팁)


블로그 방문자수는 늘었는데, 블로그 구독자수가 늘지 않아요. 블로그 서로이웃 숫자 중요한가요? (Erin쌤 블로그팁)

최근에 이런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나씩 답을 드려 볼게요. 1) 블로그 일 방문자 수는 점점 오르고 있고, 어떤 날은 빵 터지기도 하는데, 구독자 수가 늘지 않아요. 2) 많은 사람들이 서로이웃신청(서이추)을 많이 하는데 (자동화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하면서까지..), 서로이웃 숫자가 많은 게 중요한가요? *답변은 초중급 블로거 중, 블로그를 키우려고 하는 분들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1. 블로그 일 방문자 수는 점점 오르고 있고, 어떤 날은 빵 터지기도 하는데, 구독자 수가 늘지 않아요. 방문자 수가 오르고 있다는 건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그게 얼마나 지속적인지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일 방문자 수 1만명이 왔다고 무조건 기뻐하기 전에, 얼마나 지속되는지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기뻐하지 말라는 뜻이 아니에요. 인기 키워드로 인해 일시적으로 방문자 수가 늘 때가 있기 때문에, 그 방문자 수를 유지하려면 인기키워드를 끊임없이 포스팅하며 방문자 수 평균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Erin쌤 #푸른향기 #서이추 #서로이웃추가 #블로그팁 #블로그일방문자수 #블로그방문자수 #블로그강의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권호영 #한달만에블로그일방문자수1000명만들기

원문링크 : 블로그 방문자수는 늘었는데, 블로그 구독자수가 늘지 않아요. 블로그 서로이웃 숫자 중요한가요? (Erin쌤 블로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