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 맥북으로 사진 전송 프로그램 사용해서 옮기는 방법 (맥용 삼성덱스 종료 후)


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 맥북으로 사진 전송 프로그램 사용해서 옮기는 방법 (맥용 삼성덱스 종료 후)

저는 아이폰, 갤럭시를 둘 다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갤럭시에 있는 사진을 맥북에 옮길 때에는 맥(Mac)용 삼성덱스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사진전송해서 사진을 옮길 수 있었어요. 그런데 글쎄!!! 삼성에서 맥용 삼성덱스를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다네요. 간편하게 무선으로 공유하는 방법도 있긴 한데, 저는 에어드랍처럼 한두 장 받을 게 하니라 항상 사진도 많이, 영상도 많이 받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사진을 옮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두어야 했죠 물론, 제이는 갤럭시-삼성노트북을 사용하므로, 제이 노트북에서 다 해결해서 저는 외장하드(SSD)만 사용해도 되긴 하지만, 웬만한 사진/영상 파일은 제가 직접 다 관리하므로 여행이나 나들이 후에는 제가 직접 빨리 빨리 관리하는 게 더 편해서 말이죠. 그래서 발견한 방법!!!! 갤럭시 사진을 맥북으로 옮기는 프로그램 갤럭시 사진 file transfer 1.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이동한 뒤, 갤럭시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세요. 사진 클릭하면 안드...


#filetransfer #갤럭시에서맥북 #사진정송 #안드로이드사진전송 #안드로이드에서맥북

원문링크 : 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 맥북으로 사진 전송 프로그램 사용해서 옮기는 방법 (맥용 삼성덱스 종료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