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인드(revind) : 인스타그램에 링크 연결 여러개 걸기,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자 (블로그 유튜브 등)


리바인드(revind) : 인스타그램에 링크 연결 여러개 걸기,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자 (블로그 유튜브 등)

블로그를 시작한 후 가장 중요하게 신경 쓸 건 뭐다? 검색 당하는 것 !! 그러려면 키워드를 신경 써서 해야하죠.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사람들이 뭐라고 검색할지 예상하고, 무슨 정보를 필요로 하는지 파악하고, 글감들을 미리 ‘기획해서’ 포스팅을 하는 게 좋아요. (블로그 키우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해당합니다) 그런데 검색 당할 것만 기대하기보다는, 이왕이면 여러군데에서 내 블로그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도록 곳곳에 장치를 심어두면 좋은데요~ 그러한 장치의 예시로는 네이버카페, 지식인, 지인에게 링크 전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하기, 유튜브와 연동하기 등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필수로 하면 좋은 건 바로 본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제가 소개할 리바인드(revind)같은 미니 홈페이지 즉, 미니 포트폴리오같은 느낌의 대표 링크를 걸어서 다양한 유입을 기대하는 일이에요. 인스타그램에 대표 링크 걸기 비록 지금 인스타그램에 여러 링크를 걸 수 있지만...! 그럼에도 왜? 인스...


#Erin쌤 #revind #리바인드 #미니홈페이지 #블로그유입 #블로그팁 #블로그포트폴리오 #인스타그램링크

원문링크 : 리바인드(revind) : 인스타그램에 링크 연결 여러개 걸기,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자 (블로그 유튜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