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무료교육 자격증 :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 정수캠퍼스 CS교육 & 뷰티크리에이터 (~10/25 접수, 10/31 시작)


국비지원 무료교육 자격증 :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 정수캠퍼스 CS교육 & 뷰티크리에이터 (~10/25 접수, 10/31 시작)

좋은 국비지원(정부지원)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하러 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3가지인데요, Erin쌤이 참여하는 강의는 다음중 1개입니다. 그럼에도 세가지 프로그램 다 한눈에 볼 수 있는 포스터를 아래에 첨부해드리니 살펴보세요! 이 중에서 제가 강사로 참여하는 과정은 3번입니다. 1-3번 과정 다 좋은 교육과정이니 차근차근 살펴보세요! 1 신중년 (중장년) 채용형 맞춤교육 만40세이상 고용보험 미가입자 (해외취업 가능한 자) 교육과정 : 자동화를 위한 PLC & CAD 해외 및 국내에서 자동화설비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보수 일을 하는 엔지니어로 취업 가능한 채용형 맞춤교육과정 교육 이후 취업처 해외(헝가리, SK이노베이션, 베트남 삼성디스플레이 등) 이천 SK하이닉스, 충남 삼성디스플레이 등 2 여성재취업과정 고용보험 미가입자 여성 교육과정 : 이미지메이킹 CS 강사 양성과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서 학교, 공공기관, 다양한 기업 등에서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교...



원문링크 : 국비지원 무료교육 자격증 :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 정수캠퍼스 CS교육 & 뷰티크리에이터 (~10/25 접수, 10/31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