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린이 자주 가는 쇼핑몰 29cm이굿위크 할인기간 럭키쿠폰 받아 뭐 살까? (VIP)


에린이 자주 가는 쇼핑몰 29cm이굿위크 할인기간 럭키쿠폰 받아 뭐 살까? (VIP)

29CM이굿위크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굿위크 할인기간 11월 13일 ~ 11월 22일 29CM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쇼핑몰이에요. 요즘 거의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또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 많이 하더라고요. 29CM이굿위크 할인도 찾아왔어요! 아래와 같이 매일 매일 럭키쿠폰을 주니까 당첨 될 때마다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ε 저는 이미 29cm VIP 멤버라서 ( ˇ͈ᵕˇ͈ ) 상시 15%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럭키 쿠폰이 주는 큰 메리트는 없지만, 기본적으로 제품들이 얼마나 할인에 들어가는지 기대하고 쇼핑몰 들락거리는 중! (매일 할인 브랜드가 달라지는 편) 랭킹상 여자 쇼핑몰들 잘나가는 거 몇 개 있는데, '순이익'은 또 다른 얘기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여자 사용자 위주의 쇼핑몰은 남자 이용자 위주의 쇼핑몰보다 어려운 편이래요. 기본적으로 인기있는 쇼핑몰들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비교해서 최저가를 구매하기 때문이래요. 반면, 남자들은 ...


#29cm #29cm이굿딜 #29cm이굿위크 #29센치 #29센치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이굿위크

원문링크 : 에린이 자주 가는 쇼핑몰 29cm이굿위크 할인기간 럭키쿠폰 받아 뭐 살까?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