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12월 크리스마스, 1월 새해 해외여행지 아이슬란드 북유럽여행 물가, 투어 등 (feat. 가이드 투 아이슬란드)


겨울 12월 크리스마스, 1월 새해 해외여행지 아이슬란드 북유럽여행 물가, 투어 등 (feat. 가이드 투 아이슬란드)

여름에만 볼 수 있는 아이슬란드의 퍼핀_ 아껴둔 퍼핀 사진들 언제 다 풀지... (포토 by 제이) 두 번째 겨울 아이슬란드여행 계획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12월 중순에 가서 연말과 새해맞이까지 아이슬란드에서 다 하고 올 예정인데요... 눈덮인 새하얀 세상은 11월 ~ 2월 사이에도 볼 수 있지만 이왕 가는거, 크리스마스 문화도 즐기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올 겨울 해외여행지는 북유럽 아이슬란드로 찜! 여름에는 이렇게 붉은 노을을 만났지만... (노필터 갤럭시) 겨울에는 오로라로 가득찬 하늘을 볼 수 있겠죠? ... (노필터 아이폰) 제가 아무리 계획 좋아하는 'J' 라지만, 여행 할 땐, 그냥 이리저리 다니며 오래 있고 싶으면 더 오래있고, 금방 떠나고 싶으면 떠나버리는 자유로운 선호하기도 하거든요. (여행지에 따라 달라짐) 그런데 아이슬란드는 단체여행 떠나지 않는 이상 계획은 필수!!!! 아이슬란드, 노르웨이처럼 자동차여행 해야 하고 운전이 그리 쉽지만은 않은 여행지...


#Erin쌤 #여행블로그 #아이슬란드투어 #아이슬란드크리스마스 #아이슬란드자유여행 #아이슬란드연말 #아이슬란드여행 #아이슬란드링로드 #아이슬란드렌터카여행 #아이슬란드 #세계여행 #북유럽여행 #겨울아이슬란드투어 #겨울아이슬란드여행 #겨울아이슬란드 #가이드투아이슬란드 #guidetoiceland #여행작가

원문링크 : 겨울 12월 크리스마스, 1월 새해 해외여행지 아이슬란드 북유럽여행 물가, 투어 등 (feat. 가이드 투 아이슬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