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세이디스피외르뒤르 숙소 링로드일주 렌트카 운전 안개조심 (북유럽여행)


아이슬란드 세이디스피외르뒤르 숙소 링로드일주 렌트카 운전 안개조심 (북유럽여행)

북유럽여행의 묘미는 아름다운 자연이죠. 내 몸 편하려면 여행사와 함께 가는 여행도 좋겠지만, 내가 가고 싶은 곳, 내가 보고 싶은 곳 더 오래 머물려면 자유여행으로 아이슬란드 렌터카 여행이 좋지 않을까요? 물론, 상황이 허락한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북유럽 나라들은 운전하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은데요, 그 이유는 자연경관을 최대한 해치지 않는 노력을 해서 도로 사정이 그리 편리하지만은 않기 때문이에요. 아이슬란드도 마찬가지지만? 그럼에도 렌터카여행. 아이슬란드 렌트카 링로드일주할 때 주의해야 할 도로사정은 겨울 여행 후에도 한 번 더 정리해 볼 예정이지만, 오늘처럼 세이디스피오르 포스팅 중간 중간 운전하며 겪은 경험 등을 자주 나눠 볼게요. 아이슬란드 세이디스피오르 (Seyðisfjörður. 세이디스피오르, 세이디스피에르뒤르) 가는길 아이슬란드어를 한국어로 표기하자니 좀 어렵네요? '' 한국에선 셋 다 사용하네요. 평화로워보이는 세이디스피에르뒤르 마을. 이곳은 아이슬란드 동부의 한 항...


#Erin쌤 #아이슬란드여행 #아이슬란드숙소 #아이슬란드링로드일주 #아이슬란드렌트카여행 #아이슬란드렌터카여행 #아이슬란드동부 #아이슬란드 #세이디스피외르뒤르 #세이디스피오르 #세이디스피에르뒤르 #세계여행 #북유럽여행 #게스트하우스 #유럽여행

원문링크 : 아이슬란드 세이디스피외르뒤르 숙소 링로드일주 렌트카 운전 안개조심 (북유럽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