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은 이탈리아 소도시여행부터! 어느날, 이탈리아 소도시 책리뷰 (신연우, 하모니북)


유럽여행은 이탈리아 소도시여행부터! 어느날, 이탈리아 소도시 책리뷰 (신연우, 하모니북)

유럽여행을 꿈꾸게 하는 여행책 어느날, 이탈리아 소도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 하나를 꼽으라면, 이탈리아가 아닐까 해요. 물론, 제 맘 속의 원픽은 이탈리아가 아니지만 (그 이유는 아직 이탈리아 소도시를 못 가봐서인데, 이탈리아는 소도시들의 아름다움이 진짜 매력을 발하는 곳이거든요! 안가봐도 아는척 가능한 그 유명한 이탈리아 소도시 저도 내년에 가볼까 하구 사부작 사부작 계획 세우는 중_ 그렇다면 제 원픽이 어디냐고요? 비-밀! ) 이탈리아 아름다운 건 알죠. 이 세상 아름다운 자연이 이탈리아 나라 하나에 다 모여있는 거 알고 말고요. 미국이나 중국도 그렇긴 하지만, 이탈리아는 유럽 감성까지 더 해져 그 매력 못 잃죠!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여행하는 이탈리아 도시는 딱 몇 개만 정해져있는 듯 해요.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여행할 곳은 많으니 소도시를 전부 다 여행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그러나 꿈은 꿔야죠, 이 책과 함께 ... 어느날,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 떠날 날을 꿈...


#소도시여행 #책리뷰 #이탈리아여행 #이탈리아소도시 #이탈리아 #유럽여행 #여행책리뷰 #여행책 #신연우 #하모니북

원문링크 : 유럽여행은 이탈리아 소도시여행부터! 어느날, 이탈리아 소도시 책리뷰 (신연우, 하모니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