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둘 Ghostland Yard, Alien Hominid Invasion


인디 게임 둘 Ghostland Yard, Alien Hominid Invasion

오늘은 플랫포머 게임 두 가지입니다. 음 오늘 게임을 하면서도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저는 정적인 작품을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음...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실시간 액션 게임도 당연히 좋아하고 몬헌은 제 인생게임이지만, 뭐라 해야 하나, 타임 어택?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요소를 싫어하는 거라고 해야겠군요. 나중에 소개할 게임에서도 할 말이겠지만, 정밀 플랫포머(순수하게 점프로 조지는 게임) 게임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셀레스트는 정말 재미있게 했거든요. 근대 대부분의 정밀 플랫포머들은 플레이어의 피지컬을 시험하는 작품들이 대부분이고 애초에 목적도 그러하다 보니 목적은 오로지 타임 어택이라는 겁니다. 스테이지 하나하나에 칼 같은 시간제한들과 3개의 도전과제들이 준비되어 있죠. 저는 참 그런 게 싫은 것 같아요. 충분히 시간을 쏟아서 차분하게 나만의 길, 플레이를 연구하고 싶지만 보통 이런 타임 어택 도전과제 방식의 게임들은 정말 하나같이 개발자가 애초에 무조건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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