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은 “평화의 여정을 걷는 과정에서도 국가 안보에 한순간도 빈틈이 있어 선 안 된다”며 “자주국방은 정세 변화와 상관없이 추구해야 하는 독 립국가의 변함없는 목표다. (이번 훈련을) 향후 전시작전권 전환에 대비하고 자주국방 역량을 굳건히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 라고 강조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평화의 여정을 걷는 과정에서도 국가 안보에 한순간도 빈틈이 있어 선 안 된다”며 “자주국방은 정세 변화와 상관없이 추구해야 하는 독 립국가의 변함없는 목표다. (이번 훈련을) 향후 전시작전권 전환에  대비하고 자주국방 역량을 굳건히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 라고 강조했다.

문 대통령 “평화 향한 여정 멈추지 않을 것” 을지태극 NSC 주재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고 새 한반도 ......

문재인 대통령은 “평화의 여정을 걷는 과정에서도 국가 안보에 한순간도 빈틈이 있어 선 안 된다”며 “자주국방은 정세 변화와 상관없이 추구해야 하는 독 립국가의 변함없는 목표다. (이번 훈련을) 향후 전시작전권 전환에 대비하고 자주국방 역량을 굳건히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 라고 강조했다.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문재인 대통령은 “평화의 여정을 걷는 과정에서도 국가 안보에 한순간도 빈틈이 있어 선 안 된다”며 “자주국방은 정세 변화와 상관없이 추구해야 하는 독 립국가의 변함없는 목표다. (이번 훈련을) 향후 전시작전권 전환에 대비하고 자주국방 역량을 굳건히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 라고 강조했다.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문재인 대통령은 “평화의 여정을 걷는 과정에서도 국가 안보에 한순간도 빈틈이 있어 선 안 된다”며 “자주국방은 정세 변화와 상관없이 추구해야 하는 독 립국가의 변함없는 목표다. (이번 훈련을) 향후 전시작전권 전환에 대비하고 자주국방 역량을 굳건히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 라고 강조했다.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