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유여행 오이타 벳푸역(別府駅) 밤거리 산책 (feat. 벳부 타워)


일본 자유여행 오이타 벳푸역(別府駅) 밤거리 산책 (feat. 벳부 타워)

일본 오이타 벳푸 자유여행 "벳푸역(別府駅)" 벳부 밤거리 산책 노천탕에서 온천을 즐기고 방으로 돌아왔더니 다들 녹초가 되어 기절 직전^^ 너무 이른 시간이라 이대로 시간을 그냥 보내기 아쉬웠던 난 혼자서 벳부의 밤거리를 산책하기로 했다. 날씨가 꽤나 추웠기에 목도리에 귀도리까지 끼고 벳푸 밤거리를 산책하러 출발 :) 숙소에서 코 닿으면 보이는 벳푸타워. 현재는 운영을 하지 않아서 조명도 안 들어왔다. 하늘에 떠있는 별이 아름다워서 찍은건데 사진 꽤 잘나온것 같군^^ 혼자 어딜 가볼까 하면서 무작정 걷다가 급 생각났던 벳푸역(別府駅). 구글맵 켜서 봤더니 9분이라고 떠서 걸어가봤다. 확실히 도심쪽이 아니라서 그런지 거리가 고요하고 평온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보통 역이라고 하면 굉장히 시끌벅적해야 하는데 밤 9시인데도 너무나 조용해서 걷는것 마저 조심스러웠다. 이곳은 테유(手湯)로 손만 담그는 온천이다. 역 입구에 이런게 있다니 좀 신기했다. 날씨가 추워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더 신...


#벳부역 #벳푸역 #벳부여행 #벳푸여행 #일본벳부

원문링크 : 일본 자유여행 오이타 벳푸역(別府駅) 밤거리 산책 (feat. 벳부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