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눈 주위, 얼굴 부위 백반증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


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눈 주위, 얼굴 부위 백반증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

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부위 백반증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 가능할까요? 유레카피부과의원 A. 네, 그렇습니다. 본원은 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부위, 눈 주위, 얼굴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부위 백반증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 가능합니다. 왜 유레카피부과 SST 피부이식술은 시술이 까다로운 부위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유레카피부과의원 백반증 수술 SST(Skin Seeding Technique)는 피부과 전문의 김동석 원장님이 직접 개발한 백반증 치료 수술법으로 특허청 상표등록된 본원의 고유 상표명입니다. 기존 피부이식술의 경우 환부와 동일한 크기의 정상피부를 채취한 후 같은 방향으로 덮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ST 피부이식술은 정상 피부에서 지름 0.4mm의 미세한 크기로 피부를 작게 채취한 후 백반증 부위에 씨앗을 심듯이 혹은 모내를 하듯이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방향과 크기를 맞추어야 했던 기존의 피부이식술과 달리 피부의 방향이...


#SST피부이식술 #강남유레카피부과 #눈꺼풀백반증 #눈주위백반증 #백반증치료잘하는곳 #얼굴백반증

원문링크 : 시술이 까다로운 눈꺼풀, 눈 주위, 얼굴 부위 백반증도 SST 피부이식술로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