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명품을 사입해서 판매해야 수익이 남는 걸까? (part 1. 세금)


어떤 명품을 사입해서 판매해야 수익이 남는 걸까? (part 1. 세금)

안녕하세요, 유로먼트입니다. 그럼 이제, 명품 창업을 해보기로 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을 사서 팔아야 할까요? 공통적으로 자주 듣는 질문 중 베스트에 꼽히는 질문입니다. 유럽으로 바잉(buying, 사입)을 떠납니다. 샤넬 매장을 방문해 봅니다. 아주 매력적인 가방을 발견하게 됩니다. 와, 이건 잘 팔 수 있고 많이 남을 것 같다. 개별소비세와 관세, 부가세를 내고 국내로 들어와도 과연 그러할까요? 준비가 되지 않은 초보 바이어들이 첫 바잉에서 가장 많이 하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계획 없이 구매를 마치고 국내로 돌아왔는데 국내 백화점 가격이 더 저렴한데요?!! 이렇게 세금 공부가 되어있지 않아 첫 손실이 발생합니다. 물론 샤넬 백의 경우 일 년에도 몇 번씩 가격 인상이 되기에 조금 오래 보유해야 할 뿐 손해를 보고 파는 경우는 많지 않을겁니다. (특이한 디자인의 비인기 아이템은 예외입니다) 모든 사업이 마찬가지이지만, 세금에 대한 공부는 필수입니다. 앞으로 블로그에서 관부가세,개별...


#명품구매대행 #명품바잉 #명품사입 #명품창업 #명품판매

원문링크 : 어떤 명품을 사입해서 판매해야 수익이 남는 걸까? (part 1. 세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