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0]칠성고 성광고 경상여고 경명여고 침산동 국어 영어 수학 학원 트리풀 현수막 작업을 해 봅니다.


[D-30]칠성고 성광고 경상여고 경명여고 침산동 국어 영어 수학 학원 트리풀 현수막 작업을 해 봅니다.

침산동 국영수학원 트리풀에서 현수막 작업을 해 봅니다. 날씨가 꽤나 쌀쌀하네요. 마스크에 내복에 장갑에 단단히 무장을 해 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늦은 밤 열시.우리는 인근 고등학교 입구에서 사다리와 커터칼과 노끈을 들고 만납니다. 오늘은 침산동 국어 영어 수학학원 트리풀에서 현수막 작업이 있는 날입니다. 이런저런 광고들이 많이도있지만 그래도 빼 먹을 수 없는 현수막 광고.힘들게 달아놓으면 공무원인지 업자인지 모르겠는사람들이 슥슥슥 나의 너무나도 소중한 새끼같은 현수막들을 끊어 가 버리기는 하지만.그래도 아니 할 수는 없는 그 작업.막상 작업을 할 때는 이 현수막을 보고 학생들이 학부모들이 고개를 끄..........

[D-30]칠성고 성광고 경상여고 경명여고 침산동 국어 영어 수학 학원 트리풀 현수막 작업을 해 봅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D-30]칠성고 성광고 경상여고 경명여고 침산동 국어 영어 수학 학원 트리풀 현수막 작업을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