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비전 조명시스템 머신 비전에서 빛은 일반적으로 nm(나노미터) 단위로 표시되는 파장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빛은 전자기 스펙트럼의 특정 부분 내의 전자기 복사입니다. 빛은 준단색(좁은 파장 대역, 즉 단일 색상으로 특징지어짐) 또는 흰색(가시 스펙트럼에 걸쳐 분포, 즉 흰색)일 수 있습니다. 모든 색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자기 스펙트럼 사람의 눈에 보이는 빛은 적외선(더 긴 파장)과 자외선(더 짧은 파장) 사이의 400~700nm 범위의 파장을 갖습니다. 특수 용도에는 가시광선 대신 IR 또는 UV 광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빛은 물질과 상호작용합니다. 기본적으로 빛은 물질과 상호작용합니다. 반사 및/또는 전송 및/또는 흡수됨 또한, 빛이 다른 매체를 가로질러 이동할 때 굴절됩니다. 즉, 방향이 변경됩니다. 굴절량은 빛의 파장에 반비례합니다. 즉, 보라색 광선은 빨간색 광선보다 더 많이 구부러집니다. 즉, 짧은 파장의 빛은 표면에 닿을 때 긴 파장의 빛보다 더 쉽게...
#LED
#에너지갭
#전자기스펙트럼
#조명시스템
#청색
#청색광
#컬러센서
#컬러카메라
#투명재료
#파아일랜드
#피크파장
#해상도손실
#형광등
#황인코팅
#스크래치검사
#색채반응
#LED조명
#RGB시스템
#UV
#굴절
#단색LED
#머신비전
#반사
#방출스펙트럼
#백색광
#백열등
#빛파장
#색수차
#색온도
#흡수
원문링크 : 머신비전 조명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