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3D 창작 가속화하는 AI 기반 아바타 및 텍스처링 기술 발표


로블록스 3D 창작 가속화하는 AI 기반 아바타 및 텍스처링 기술 발표

로블록스 3D 창작 가속화하는 AI 기반 아바타 및 텍스처링 기술 발표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18일(미 현지시각 기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에서 자체 구축한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3D 콘텐츠 제작을 효율화하고, 가속하는 2가지 기술 아바타 자동 설정(Avatar Auto Setup)과 텍스처 생성기(Texture Generator)를 발표했다. 이들 기술은 각각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아바타 설정 및 텍스처링 단계를 제거함으로써 크리에이터가 더 빠르게 이터레이션(Iteration)을 실행하고 그들의 체험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는 몇 시간 혹은 며칠씩 소요되던 창작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이러한 과정을 완전히 학습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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