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tracing In PPM #3


Raytracing In PPM #3

Chapter 6 : Antialiasing현재 출력된 이미지에는 안티 앨리어싱이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 픽셀에 쏘는 레이 주변 0 ~ 1 픽셀의 색을 합산 후 이의 평균치를 구하여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 방식은 상당히 비효율 적이지만 빠른 시간 내에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선 카메라 클래스를 만들어 메인 코드를 깔끔하게 해보도록 하죠. 아래는 카메라 클래스입니다.기존에 mainProc.cpp 에 있었던 카메라와 관련된 내용을 가져와 모아놓은 클래스입니다. 별다른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이 다음에 drand48()이라는 함수가 있는데 이는 Linux 관련 메서드더군요. 그래서 utility.h 파일을 만들어 0.0 ~ 1.0을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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