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두수] 자미두수와 명리학 (사주)는 대운의 나이가 서로 다르게 흘러갑니다.


[자미두수] 자미두수와 명리학 (사주)는 대운의 나이가 서로 다르게 흘러갑니다.

항상 경외심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자미두수 상담을 하다보면 명리를 공부하신 분들도 상담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공통적으로 받는 질문이 있는데 바로 대운의 나이가 왜 다른지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됩니다. 오늘은 그 문제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1. 명리의 대운과 자미두수의 대운 (대한) 나이는 서로 다른것이 맞습니다. 명리와 자미두수의 대운 나이는 서로 다르게 적용이 되어 명리를 공부하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생소하고 무언가 잘못된것 같은 느낌이 들기 쉽습니다. 하지만 사주가 있고 그 법칙에 따라 사람이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있고 그 삶을 일정한 자연법칙에 따라 추리를 하는 것이 명리학 (사주학) 이라는 입장에서 바라보면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명리학은 절기와 간지의 체계로 사람의 운명을 추론하게 되고 대운수를 정하는 법칙은 태어난 날에서 다음 절기 전날까지의 날짜를 3으로 나누어 몫을 취하는 방식입니다. 여기에 2가 남는다면 몫에 1을 더하여 ...


#명리학대운 #서양점성술피르다리아 #자미두수대운 #자미두수대한 #명리학해석 #인도점성술다샤 #자미두수해석

원문링크 : [자미두수] 자미두수와 명리학 (사주)는 대운의 나이가 서로 다르게 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