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 / 한국과 닮은 점과 다른 점도 함께 알아보아요 :)


독일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 / 한국과 닮은 점과 다른 점도 함께 알아보아요 :)

어느새 2022년도 가고 2023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독일은 12월 내내 한창이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서서히 지나가고 이제 2023년을 맞이하는 Silvester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사람들은 크리스마스에는 고향으로 가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Silvester에는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독일 사람들이 어떻게 새해를 맞이하는지 흥미로운 점들을 함께 살펴보아요. 폭죽놀이 즐기기 Feuerwerk 12월 31일 오후 6시부터 독일 전역에서 폭죽이 터지기 시작합니다. 이 때는 폭죽을 개인적으로 구입한 사람들이 터뜨리는 것인데 밤 12시에 가까워져 올 수록 폭죽 소리는 더 요란해집니다. 독일의 주요 대도시에서는 도시를 대표하는 광장이나 강가에서 2023년 1월 1일 0시에 맞춰서 폭죽을 터뜨리며, 많은 사람들이 폭죽을 즐깁니다. 이 때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같이 가는 편이며, 사람이 너무 많은게 싫다면 미리 사 놓은 폭죽을...


#FeelsLikeHome #독일한국차이 #독일연말 #독일새해 #독일사람취향 #독일사람 #독일문화차이 #독일문화 #독일silvester #겨울독일 #fintiba #핀티바

원문링크 : 독일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 / 한국과 닮은 점과 다른 점도 함께 알아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