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6에 맥세이프 장착하니 맥북이 부럽지가 않아 (내돈내산 맥세이프 거치대)


아이패드 미니6에 맥세이프 장착하니 맥북이 부럽지가 않아 (내돈내산 맥세이프 거치대)

아이패드 미니6를 위한 거치대를 오랫동안 찾아왔다. 본격적인 작업은 노트북으로 하는 편이지만, 간단한 글쓰기나 웹서핑은 아이패드를 거치해두고 쓰는 게 뭔가 압도적으로 편했다. (1) 아이패드를 놓고 (2) 전원을 켜면서 지문인식으로 화면을 해제하면 (3) 곧바로 쓸 수 있는, 압도적으로 간편한 구조가 아이패드의 인기 비결일 테다. 어느 날 맥세이프에 꽂혔는데, 구형 아이폰11을 쓰고 있는 내가 굳이 지원하지도 않는 맥세이프에 도전했던 이유 중 하나는 아이패드 미니6와도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맥세이프 링을 주문했고, 아이패드 미니6 뒤에도 붙였다. 구형 아이폰11 유저가 감히 맥세이프를 탐하면 벌어지는 일 (맥세이프 메탈링 후기) 어느 날이었다. 나온지 3년이 지난 아이폰11을 쓰고 있던 내게, 주제 넘게도 맥세이프가 눈에 들어왔다. 지... m.blog.naver.com 앞선 포스팅에서도 작성했지만, 미니6에 맥세이프 메탈링을 부착하고 정품 스마트폴리오를 씌우...


#Magsafe #아이폰 #아이패드케이스 #아이패드미니6케이스 #아이패드미니6거치대 #아이패드미니6 #아이패드맥세이프 #아이패드 #미니6거치대 #맥세이프거치대 #맥세이프 #내돈내산 #애플

원문링크 : 아이패드 미니6에 맥세이프 장착하니 맥북이 부럽지가 않아 (내돈내산 맥세이프 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