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간다.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다 왔네..?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간다.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다 왔네..?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간다 그렇다면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다 온 건가????!!!! 깔깔깔깔깔 그래도 공부하겠다는 의지는 있어서 평소 써보고 싶었던 열품타 어플. 공부자극을 위해 주변에서 스터디원을 모아보았다! 바로 아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가가도 엄마는 영어공부, 아빠는 취미 공부해서 누워있는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는 매직.. 그래서 섭외한 우리 아부지~~ 아빠 사랑해 고마웡 같이 으쌰으쌰하자구 . . . 요즘 퇴근하거나 집에서 자고 일어나면 할 일도 없고 심심해서 공부 중~ 재미붙이고 있어서 또 카페가서 공부할겨...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간다.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다 왔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산업위생관리기사시험 #산업위생관리기사열품타 #산업위생관리기사필기 #산업위생관리기사필기시험 #열품타어플

원문링크 :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간다.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다 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