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 칼럼] 약 50만 자영업자 줄줄이 폐업 전망.. 재난지원금이 아닌 사람이 해결할 수 있다.


[Ra.D 칼럼] 약 50만 자영업자 줄줄이 폐업 전망.. 재난지원금이 아닌 사람이 해결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자영업자들이 도저히 버티기 힘들다며 여기저기서 곡성이 터진다. 코로나 1차 대유행 때도 그렇게 힘들게 막고 했는데 몇몇의 개인주의적인 사상이 우리 사회를 점점 절벽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사회뿐만 아니다 무엇보다 경제는 바닥을 치고 있어 더 이상 내려갈 곳도 없는 상황. 이번 코로나 2차 대유행으로 현재까지 문을 닫은 자영업자 수만 해도 15만 명이 육박하였다. 자영업자 대한민국 550만 사회 지금은 15만 명이 폐업을 했지만 나는 약 50만 명에 달하는 숫자가 줄줄이 폐업을 할 것이라고 전망하는 바이다. 자영업자 수치상은 50만 명으로 폐업을 예측하지만 50만 명 중 가족이 있는 사람, 어머니 아버지를 부양하는 사람..........

[Ra.D 칼럼] 약 50만 자영업자 줄줄이 폐업 전망.. 재난지원금이 아닌 사람이 해결할 수 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Ra.D 칼럼] 약 50만 자영업자 줄줄이 폐업 전망.. 재난지원금이 아닌 사람이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