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테이블 다리] [핸드메이드 가구]해외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제작한 메탈 테이블 다리/벤치 다리 판매합니다.


[메탈 테이블 다리] [핸드메이드 가구]해외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제작한 메탈 테이블 다리/벤치 다리 판매합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메탈 전문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만든 메탈 테이블 다리와 메탈 벤치 다리를 소개합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프랑스, 독일, 아랍에미리트(두바이), 이스라엘, 러시아 등 글로벌 수출하는 제품으로 해외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섬세하게 테이블 다리의 디테일을 디자인하면, 20년 경력의 용접공들이 깔끔하고 튼튼하게 다리를 제작하고, 부식에 강한 분체 도장 및 도금 방식으로 마감하여 내구성 높습니다 위시본 모델 사이즈 - 테이블 다리(L) W650 X H690 X D60 - 테이블 다리(S) W500 X H690 X D60 - 벤치 다리 W280 X H400 X D60 구 성 - 1세트(2ea) 소 재 - 스틸(매트블랙) - 스테인..........

[메탈 테이블 다리] [핸드메이드 가구]해외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제작한 메탈 테이블 다리/벤치 다리 판매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메탈 테이블 다리] [핸드메이드 가구]해외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제작한 메탈 테이블 다리/벤치 다리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