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인레이 탈락 - 2차 우식, 인레이 재시술 (feat. 골드 인레이)


오래된 인레이 탈락 - 2차 우식, 인레이 재시술 (feat. 골드 인레이)

#진천치과 #광혜원치과 #충북혁신도시치과 #대소치과 #삼성치과 #인레이탈락 #인레이 #골드인레이 #서울강남플란트치과 #치과추천 #서울대출신 #1인대표진료 #2차우식 오래된 인레이 탈락 - 2차 우식, 인레이 재시술 (feat. 골드 인레이) 안녕하세요. 진천 광혜원 치과 서울강남플란트치과입니다. 오늘은 오래 전 치료된 인레이가 2차 우식으로 탈락하여, 인레이 재시술 진행한 케이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골드 인레이가 탈락하여 전화 상담 후 방문해주신 환자 분 입니다. 인레이가 탈락될 수 있는 이유로는 강한 충격에 의한 단순 탈락, 접착제의 접착력 저하, 인레이 주변의 2차 우식 등이 있을 수 있는데, 인레이 탈락된 면에서 충치가 확인되는 것으로 보아 인레이 주변의 2차 우식에 의한 인레이 탈락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기 치료된 치아에 2차 우식이 발생하게 되면, 기존 치료 방법보다 치료의 범위가 넓어지게 되는대요. 예를 들어 레진 치료 치아였다면, 2차 우식 발생 시 인레...


#1인대표진료 #충북혁신도시치과 #진천치과 #인레이탈락 #인레이 #서울대출신 #서울강남플란트치과 #삼성치과 #대소치과 #광혜원치과 #골드인레이 #2차우식 #치과추천

원문링크 : 오래된 인레이 탈락 - 2차 우식, 인레이 재시술 (feat. 골드 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