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교양소설 - 실패가 경험이고 경험이 그릇이다] 리뷰 : 부자의 그릇 (ft. 가치와 선입견)


[추천도서 : 교양소설 - 실패가 경험이고 경험이 그릇이다] 리뷰 : 부자의 그릇 (ft. 가치와 선입견)

우리는 항상 무엇인가에 이미 가치가 부여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을 습관적으로 하는 것 같고, 때때로 이미 어떤 그릇은 정해져 있는 것처럼 생각을 합니다.책에서는 돈과 가치에 대한 언급을 많이 합니다. 한편으로는 부자는 원래부터 존재해온 것처럼 생각하지 말라는 의미를 주기도 한다고 생각합니다.부자의 그릇은 그런 인식을 깰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책을 보기 전에 기대한 점- 부자는 어떻게 능력을 키울까?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내용인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책에 담겨있는 내용- 가치는 정해져있지 않다. 경험이 그릇을 만든다. 실패가 무서우면 경험을 얻지 못한다.* 책을 읽고 아쉬운 점- 자기계발서..........

[추천도서 : 교양소설 - 실패가 경험이고 경험이 그릇이다] 리뷰 : 부자의 그릇 (ft. 가치와 선입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추천도서 : 교양소설 - 실패가 경험이고 경험이 그릇이다] 리뷰 : 부자의 그릇 (ft. 가치와 선입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