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이 과연 꼭 필요한 것인가? 급 운동을 다시 시작한 날의 기록(토스 만보기의 꼼수 발견!!!)


보험이 과연 꼭 필요한 것인가? 급 운동을 다시 시작한 날의 기록(토스 만보기의 꼼수 발견!!!)

보험에 대한 의문 보험료 납부하는 돈으로 적금을 든다면? 어느 분이 얘기하기를 보험설계사 중 실비보험 조차도 안드는 사람이 있다는? 나는 오늘 몇달 전 가입한 보험때문에 골이 좀 아팠다. 일단 나는 2012년 쯤에 실비보험에 가입을 했다. 그리고 2020년 말 건강검진때 피검사에서 CA-125항목 수치가 기준보다 높게 나왔다. [사진 1] 2020년 나의 건강검진 결과 일부1 [사진 2] 2020년 나의 건강검진 결과 일부2 CA-125는 난소암 등이 있을때 상승할 수 있지만, 임신, 자궁내막증, 난소 난종, 간염, 간경화, 췌장염 등이 있을 때도 상승할 수 있는 비특이적 검사입니다. 또한, 여성의 생리주기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난 건강검진 할때 당시 생리중 이었다. 그래서 산부인과(자궁경부암 검진)는 생리 끝나고 재방문하여 검사했던 기억이 난다. 2021년 3월 쯤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검진 후 추가 검사를 더 받았다. 결과는 이상 없음. 자궁에 근종이 있지만 별 문제...


#만보기런닝머신 #헬스장등록 #토스만보기만보채우기 #토스만보기런닝머신 #토스만보기 #토스런닝머신 #운동이나하자 #보험심사 #보험부담보 #보험꼭필요해 #보험금청구 #헬스장등록일

원문링크 : 보험이 과연 꼭 필요한 것인가? 급 운동을 다시 시작한 날의 기록(토스 만보기의 꼼수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