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강변테크노마트 디엔온 참석 후기 (무료 신청)


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강변테크노마트 디엔온 참석 후기 (무료 신청)

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강변테크노마트 디엔온 참석 후기 무료 신청하세요! 다양한 분야에서 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드론, 그만큼 관심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멋진 풍광을 담는 일에도 드론의 역할이 빛을 발하고 있는지라 저역시도 드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중입니다. ~^^ 카메라 하나로는 모두 담을수 없어서 아쉬웠던 부분도 드론이 해결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강변테크노마트 5층 디앤온 매장에서 있었던 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에 참석해 보니 드론의 무궁한 능력에 또 한번 감탄하는 시간이었는데요. 강변테크노마트 디앤온 매장에서 있었던 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유익했던 시간을 스케치해 담아봅니다. 설명회 시간에 맞춰 도착한 이곳은 DJI 드론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인 강변 테크노마트 5층 디엔온 매장입니다. 지하철 2호선 강변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테크노마트라 찾아가기도 쉽더라고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디엔온 매장은 DJI 드론 공식 판매처 인만큼 ...


#DJI에어3 #DJI에어3신제품설명회

원문링크 : DJI 에어3 신제품 설명회 강변테크노마트 디엔온 참석 후기 (무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