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 여름이 가고 벌써 9월이 시작되었어요.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제일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긴긴 여름이 가고 벌써 9월이 시작되었어요.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제일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From, 블로그씨 긴긴 여름이 가고 벌써 9월이 시작되었어요.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제일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초보 겸 신입 블로거 가을엔입니다. 벌써 9월이더라고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오늘 블로그 씨 답변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질문은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제일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이냐'인데요. 1. 일본어 공부하기 지금도 하고 있는 일이자 취미인 '일본어 공부'입니다. 현재 일본어 공부 앱인 'YuSpeak'로 중급 단계까지 왔습니다. 아직 부족하긴 하면서 어렵지만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링크 달아놓으면 약간 광고처럼 느껴질 수가 있으니까 '한 번이라도 일본어 배우고 싶다'할 때 제가 말한 앱으로 한번 배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으음, 남과 비교하면서 하지 말고 그냥 '나 자신이 꾸준히 잘해야지'하면서 생각하시면 더 잘됩니다. 그러니까 자신감이랑 자존감 빡! 채우면서 해보세요. 2. 소설 작성하기 지금도 '채티...


#블로그씨 #첫글

원문링크 : 긴긴 여름이 가고 벌써 9월이 시작되었어요.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제일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