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스 MBTI] 나도 해봤다! 요즘 유행한다는 MBTI 테스트 (링크 포함)


[타입스 MBTI] 나도 해봤다! 요즘 유행한다는 MBTI 테스트 (링크 포함)

요즘 유행한다는 그 테스트! 감냥도 타입스 MBTI를 진행해 봤어요. 내가 생각하는 나와 친구들이 생각하는 내가 동일한지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사용방법과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줄게요~ 타입스 MBTI 하는 방법 타입스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types.oopy.io 1. 먼저, URL로 접속해 줍니다. 2. "지금 타입스로 이동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돼요~ 4. "성격 유형 퀴즈"를 눌러주세요. 5. "카카오 계정으로 시작하기" 누르기 (나중에 친구들에게 공유할 때 필요해요.) 6.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7. 그리고 테스트를 진행해 주세요. (하도 해봐서 이 문항은 뭘 테스트하는지 알 거 같은 느낌) 8. MBTI 테스트를 마무리하면 공유하기가 나와요. URL을 복사하셔서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친구들이 생각하는 나의 MBTI와 내가 생각하는 MBTI를 비교해 보세요. 9. 이렇게 친구들이 생각하는 나의 성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MBTI #하는 #테스트 #타입스MBTI #타입스 #친구들 #방법 #공유 #URL #해보기

원문링크 : [타입스 MBTI] 나도 해봤다! 요즘 유행한다는 MBTI 테스트 (링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