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관람 리뷰_서울 주말 나들이 (빛의 시어터)


[후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관람 리뷰_서울 주말 나들이 (빛의 시어터)

이번에는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에 다녀왔어요. 단지, 연인(키스)라는 작품만 알고 있던 화가 어렸을 때 이후 오랜만에 가는 전시회라 살짝 이해 못 하면 어떡하지..?하고 방문해 봤어요. 자, 서두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그랜드 워커힐 주차타워 30분 무료 1시간 20분 5,000원 1시간 30분 6,000원 2시간 9,000원 3시간 15,000원 빛의 시어터에서 등록 시 3시간 할인 적용 일괄 6,000원 토요일에 방문하니 주차타워에 자리가 많지 않더라고요. 비가 오는 날이라 주차타워에 주차하고 우산을 써야 하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 지하 3층에 연결통로가 있다고 하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이동! GO GO! 길을 잃지 않게 곳곳에 안내를 해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그러면 여기에서 티켓을 발권하시면 돼요. 현장에서 발권도 가능하고 티켓링크 예매자는 여기 키오스크에서 발권이 가능해요. 그 뒤로는 소지품을 맡길 수 있는 사물함이 있어요. 들고 다니기 불...


#골드인모션 #클림트 #주말나들이 #주말 #전시회 #전시 #아이들과 #아름다운 #서울전시 #서울나들이 #그랜드워커힐 #구스타프클림트 #구스타프 #함께

원문링크 : [후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관람 리뷰_서울 주말 나들이 (빛의 시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