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및 콘솔 게임 방송세팅하는 방법 (Feat.에이수스 캡처보드 CU4K30)


플스 및 콘솔 게임 방송세팅하는 방법 (Feat.에이수스 캡처보드  CU4K30)

안녕하세요 모든 일상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아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콘솔게임 중 플스4를 PC와 연결하여 방송세팅을 하는 방법에 대해 남깁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한 장비들! 플레이스테이션4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ASUS TUF Gaming CAPTURE BOX CU4K30 PC와 연결하지 않은 서브 모니터 외부기기를 PC로 불러오기 위한 필수품! 캡처보드 이용하기 우선 플스의 게임화면을 PC로 불러오기 위해서는 캡처보드라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1년동안 사용해본 "ASUS TUF Gaming CAPTURE BOX CU4K30" 이 캡처보드를 이용하여 방송하는 방법과 간단한 리뷰를 통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에이수스에서 작년에 출시한 캡처보드인데 이 모델은 패스스루를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하는 모니터를 별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스루 (Pass Through) : 일반적으로 캡처보드를 사용하면 OBS 등의 프로그램으로 화면을 받아오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개인방송설정 #플스게임방송 #프리즘라이브스튜디오 #트위치방송세팅 #콘솔게임방송 #캡쳐보드 #캡처보드 #캡처박스 #유튜브방송세팅 #에이수스캡처보드 #게임방송세팅 #게임방송설정 #개인방송세팅 #플스방송

원문링크 : 플스 및 콘솔 게임 방송세팅하는 방법 (Feat.에이수스 캡처보드 CU4K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