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대기화면 캡처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프릭샷)


리그 오브 레전드 대기화면 캡처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프릭샷)

안녕하세요, 모든 일상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아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유튜브 댓글로 남겨주셨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캡처 하는 방법을 남겨 놓으려고 합니다. 방송 소프트웨어마다 게임 캡처가 안되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 게임들이 있는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도 마찬가지로 게임 캡처 외 추가적인 방법이 필요한 게임이라서 포스팅으로 남겨놓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와 프릭샷으로 캡처하는 방법 2가지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로 리그 오브 레전드(롤) 게임 캡처하는 방법 우선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는 프릭샷보다는 간편하게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롤을 실행하시면 대기화면 창이 나오는데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를 실행하시고 소스목록에서 "+"버튼을 눌러줍니다. 소스추가 창에서 윈도우 캡처 소스를 클릭하여 추가해줍니다. 윈도우 캡처 속성창에서 윈도우 부분을 리그 오브 레전드로 선택을 해주시면 대기창이 바로 보이게 됩니다. 여기까지 되셨다...


#개인방송 #유튜브방송하는법 #아프리카티비 #아로 #방송하는방법 #방송설정 #리그오브레전드 #롤캡처하는법 #게임방송하는법 #프릭샷설정

원문링크 : 리그 오브 레전드 대기화면 캡처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프릭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