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인데?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PC에서 방송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의외인데?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PC에서 방송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모든 일상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안녕하세요 아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사용한 것들! (2022.09.22 기준) 1.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사용한 버전 : 3.0.3.296) 2.갤럭시 S21+ (출시하자마자 구매함....약 18개월 사용한 스마트폰) 3.시루이 AM-223 삼각대 4.펀코팝 엘 아시다시피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 봤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해 포기했었습니다. 앱을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하거나 화면이 끊기거나 다른 소스들과 같이 사용하지 못하거나... 그러던 중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에 있는 "PRISM 모바일 PC 연동" 기능을 활용하여 방송을 해보았는데 가장 만족스러워서 블로그에 남겨놓습니다. 웹캠 인터넷 방송을 하실때 웹캠을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USB 방식이라 항상 고정해놓고 사용하기 때문에 방송을 켤때마다 특별히 설정해야 될 부분이 없습니다.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모바일방송 #프리즘라이브 #인터넷방송팁 #웹캠 #스마트폰웹캠 #스마트폰방송 #방송송출하는법 #모바일카메라 #모바일웹캠 #프리즘라이브스튜디오

원문링크 : 의외인데?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PC에서 방송하는 방법 (Feat.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