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인생 카메라 삼각대, 드디어 정착했습니다! (벤로 사이언버드 삼각대)


나만의 인생 카메라 삼각대, 드디어 정착했습니다! (벤로 사이언버드 삼각대)

처음부터 만나면 좋겠지만, 사고 사고 또 사고 하다보면...어느순간 만나게 되는 나만의 인생템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예약구매를 통해 구매하게 된 삼각대를 1달정도 사용해보고 드디어 만나게 된 인생 삼각대 이야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품명 : 벤로 사이언버드 알루미늄 사진&영상 멀티삼각대 TCBA15FS20PRO 여행용 삼각대지만 이제는 메인 삼각대 요즘은 카메라도 렌즈도 작고 가벼워지고 있기 때문에 삼각대도 굳이 큰 삼각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상업용 스튜디오 촬영시에는 이것저것 카메라에 달아야 하기에 무겁고 큰 삼각대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저는 야외촬영이 더 많기에 무거운 삼각대는 너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여행용 삼각대나 모노포드를 가방에 달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또 문제는 전 영상 위주의 촬영을 많이 하기 때문에 비디오 헤드가 필수라는점 입니다. 아무리 가벼운 삼각대를 사용하더라도 비디오 헤드만 달면 삼각대 무게가 거의 2배가 되어버립니다. ...


#benro #인생삼각대 #영상용삼각대 #여행용삼각대 #알루미늄삼각대 #삼각대 #사진삼각대 #비디오삼각대 #벤로삼각대 #벤로사이언버드 #Benrotripod #카메라삼각대

원문링크 : 나만의 인생 카메라 삼각대, 드디어 정착했습니다! (벤로 사이언버드 삼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