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야르: 리차지드 리뷰


게임 야르: 리차지드 리뷰

저는 어렸을 때 Atari 2600을 소유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정말 좋은 고전 컬렉션을 가지고 있었지만 Yars' Revenge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 당시 게임은 종종 한계로 정의되었으며 Atari에는 수많은 게임이 있었습니다. 4비트 마이크로프로세서, 160x192 픽셀 해상도, 128바이트 RAM(예 바이트, 일명 B, KB/MB/GB 아님), 4KB 게임 카트리지(일부 최신 카트는 뱅크 전환을 통해 최대 64KB 지원)이 있습니다. 내가 이 모든 것을 지적하는 이유는 그 당시 게임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모든 제한 사항이었고 개발자는 기계 코드로 직접 번역되고 최고의 프로그래머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작성하기 어려운 손으로 작성한 어셈블리 언어로 완전히 코딩했기 때문입니다. (현대 개발은 하..


원문링크 : 게임 야르: 리차지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