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턴제에서 실시간 전투로 바뀐 세븐나이츠2의 간단한 리뷰와 평


[세븐나이츠2]  턴제에서 실시간 전투로 바뀐 세븐나이츠2의 간단한 리뷰와 평

세븐나이츠는 넷마블 사에서 만든 턴제 게임이다. 그리고 요번 11월 16일 그 후속작이 출시되었다. 제목에서 말했듯, 턴제에서 실시간 전투로 바뀌었다. 그럼에 따라 장르가 MMORPG의 쪽으로 약간 넘어간 느낌도 든다. 갤럭시 노트20기준 게임은 원활히 돌아 갔으나, 약간의 발열이 있었다. 하나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직선형 구조이나, 방치형 던전을 통해 아이템수급이 가능하다. 이런 던전은 그 맵에 맞는 스토리 해금후 깰수있다. 그런데 이곳에 나오는 파란색템 수급난이도는 빡세 편이다. 그리고 펫도 생겼는데 이러하다. 그런데 이 펫이 이 게임의 첫번째 단점이다. 펫에는 무려 골드획득량증가, 아이템획득확률증가가 붙어있기 때문이다. 이게 rpg게임을 안해본사람이면 와닿지 않을것이다. 하지만, 저 옵션은 성장에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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