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사고 뒷차 충돌, 보험보상 및 합의 관련 이웃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차량 사고 뒷차 충돌,  보험보상 및 합의 관련 이웃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릉에서 서울로 복귀하는중. IC앞 정체구간에서 앞차의 급정거로 재테크몬도 급정거를 하였는데요. 순간 쾅! 하고 뒷차에서 박았습니다. 제 차는 파란색 BMW이고, 가해차량은 검정색 그랜저 입니다. 상대도 현장에서 100% 과실을 인정했습니다. 약 10년간 운전하면서 사고를 당한 적도, 낸 적도 없었던지라. 경황이 없는 상황에서 보험사(현대해상)를 부르고, 제 차를 실어 의정부 코오롱모터스 BMW 센터로 보냈습니다. 집으로 복귀해야하니 급한대로 강릉의 렌터카 업체에서 그랜저로 대차를 받았습니다. 저와 동승자인 여자친구는 머리, 목, 어깨 쪽에 충격이 있는 상황이었지만, 짐도 많고 우선 빨리 집으로 복귀했어야해서 급한대로 그랜저를 타고 의정부의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동급 외제차로 대차하고 싶은데.. 사실 시간적으로 좀 여유가 있었다면 좀 기다려서 마음에 꼭 드는 차량을 빌렸을텐데, 여자친구는 두통/메스꺼움을 호소하고 있고 빨리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했기에 급한대로 강릉에서 그랜져를 빌리...


#100대0 #대물보상 #대인보상 #사고입원 #손해사정인 #차량사고 #하이카 #한방병원 #현대해상

원문링크 : 차량 사고 뒷차 충돌, 보험보상 및 합의 관련 이웃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