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_7월3주] 교통사고 입원 일주일, 완전한 사육중...벌써 내일 퇴원이다!


[블챌_7월3주] 교통사고 입원 일주일, 완전한 사육중...벌써 내일 퇴원이다!

교통사고 후 일주일간 병원 입원, 언제 지나갔지? 지난 주 금요일 여자친구와 함께 강릉에서 서울로 돌아오는길에 후미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정신이 얼떨떨한 상황에서 내차는 센터로 입고를 시키고, 강릉에서 대차를 받아 서울로 복귀했다. 후미추돌은 부딪히는 것을 예상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사고가 나기에, 전방추돌보다 부작용이 크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여자친구는 옆에서 정신을 못차리고, 나도 목이 뻐근한 상황에서 대차받은 렌트카를 운전해서 겨우 서울로 올라왔다. 금요일에 사고가 나서 당일 저녁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 나와 여자친구는 사고후유증 때문에 토요일에 바로 1인실이 있는 한의원으로 입원하였다. 회사에 연차를 내고, 일정들을 정리하였다. 1인실 입원은 생각보다 좋은데? 한의원 1인실은 생각보다 매우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여자친구랑 바로 옆방이라 심심하지 않아서 좋았고, 정신없는 일과와 분리되어 조용히 있을 수 있어서 좋았다. 혹시 서울 강북부에서 교통사고 입원으로 1인실을 희망...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블챌_7월3주] 교통사고 입원 일주일, 완전한 사육중...벌써 내일 퇴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