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최희, '은별이 사건' 캐스팅 디렉터로 가장한 사기꾼에게 피해당했다고 주장!


[박은석]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최희, '은별이 사건' 캐스팅 디렉터로 가장한 사기꾼에게 피해당했다고 주장!

'은별이 사건'의 가해자가 캐스팅디렉터를 가장한 사기꾼으로 여전히 활동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에서는 한 캐스팅디렉터의 비밀을 파헤쳤다. 이날 제보자는 2015년 '은별이 사건'의 가해자가 자신이 만났던 캐스팅디렉터 조씨라고 말했다. 조씨는 과거 만 15세 여중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피해자 여중생은 성폭행으로 임신, 출산까지 했지만 대법원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라는 조씨의 주장을 받아들여 무죄판결을 내렸다. '그알'에 조씨에 관해 제보를 해온 이는 105명이었을 정도로 피해자가 계속해서 속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희는 캐스팅디렉터 조 모 씨에게 피..........

[박은석]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최희, '은별이 사건' 캐스팅 디렉터로 가장한 사기꾼에게 피해당했다고 주장!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박은석]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최희, '은별이 사건' 캐스팅 디렉터로 가장한 사기꾼에게 피해당했다고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