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2' 유진, 딸 김현수의 생존을 모른채 극단적 선택? 이지아는 눈물을 흘려!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2' 유진, 딸 김현수의 생존을 모른채 극단적 선택? 이지아는 눈물을 흘려!

'펜트하우스2' 유진이 딸 김현수의 생존을 모른 채 극단적 선택을 하는 비극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지난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1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30.6%(2부), 전국 시청률 29.2%(2부), 순간 최고 시청률은 31.5%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시즌 1 마지막 회 시청률을 돌파, 적수 없는 '펜트2'의 위엄을 떨쳤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12.3%(2부)로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극 중 주단태(엄기준) 별장 지하실에서 처참한 몰골로 발견된 심수련(이지아)이 밖으로 발걸음을 내디디면서 회..........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2' 유진, 딸 김현수의 생존을 모른채 극단적 선택? 이지아는 눈물을 흘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2' 유진, 딸 김현수의 생존을 모른채 극단적 선택? 이지아는 눈물을 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