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옥빈]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내! 귤을 일주일에 3박스 정도 먹는다고 밝혀!


[전참시 김옥빈]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내! 귤을 일주일에 3박스 정도 먹는다고 밝혀!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이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냈다.지난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6회에서는 김옥빈의 반전으로 가득 찬 하루와 홍현희, 천뚱, 유민상의 대패 삼겹살 먹방이 그려졌다.'칸의 여인' 김옥빈이 생애 첫 관찰 예능에 나섰다.

김옥빈의 매니저는 “누나가 평소 쌓아온 이미지는 차가운 편이지만 실제 성격은 재밌고, 밝고, 긍정적이다”라고 제보했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이날 방송에 공개된 김옥빈의 일상은 반전 그 자체였다.무엇보다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것은 김옥빈의 원푸드 먹방이었다.

김옥빈은 차에 귤을 박스째 두고 쉴 틈 없이 흡입했던 것. 매..........

[전참시 김옥빈]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내! 귤을 일주일에 3박스 정도 먹는다고 밝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전참시 김옥빈]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내! 귤을 일주일에 3박스 정도 먹는다고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