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박초롱, '명백한 흠집내기'라고 법적대응! 폭로자는 '무고죄'로 맞고소! 누구 말이 옳은걸까?


에이핑크 박초롱, '명백한 흠집내기'라고 법적대응! 폭로자는 '무고죄'로 맞고소! 누구 말이 옳은걸까?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으로부터 고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피소된 A씨가 박초롱과 소속사를 맞고소했다. 지난 5일 다수 매체에 따르면 A씨는 서울 강남경찰서에 박초롱을 무고 혐의로 고소하고 "박초롱이 학폭을 사과하지 않고 법적 대응을 했다. 저도 끝까지 사실을 밝힐 수 있도록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학폭 사실 공개 후 악성 댓글 등 2차 가해가 이어지고 있다"며 "악플은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했다. 앞서 박초롱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고등학교에 다니던 2008년 길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친 박초롱과 그의 친구들에게 골목으로 끌려가 머리와 어깨 등을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에이핑크 박초롱, '명백한 흠집내기'라고 법적대응! 폭로자는 '무고죄'로 맞고소! 누구 말이 옳은걸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에이핑크 박초롱, '명백한 흠집내기'라고 법적대응! 폭로자는 '무고죄'로 맞고소! 누구 말이 옳은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