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발급 거부당한 가수 유승준, 6월에 두번째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이 열려! 유승준은 한국을 포기한게 아니었나?


비자발급 거부당한 가수 유승준, 6월에 두번째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이 열려! 유승준은 한국을 포기한게 아니었나?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음에도 또 다시 비자발급을 거부당한 가수 유승준(44, 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의 두 번째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이 6월 열린다. 유승준은 한국에 돌아오고 싶어 미쳐 환장하는 것 같다. 유승준은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에서 이겼는데 왜 한국 땅을 밟지 못하게 하는건지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유승준은 한국에 어떻게든 돌아가고 싶어하는게 느껴진다. 유승준은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어하는건가? 아직도 포기를 안한건가? 진짜 왜 이러는지 알 수 없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제5부(박양준 부장판사)는 오는 6월 3일 유승준이 주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 총영사를 상대로 제기..........

비자발급 거부당한 가수 유승준, 6월에 두번째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이 열려! 유승준은 한국을 포기한게 아니었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비자발급 거부당한 가수 유승준, 6월에 두번째 비자발급거부 취소 소송이 열려! 유승준은 한국을 포기한게 아니었나?